[알림] 설 연휴 기간 배송안내

언제나 지도세상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사의 배송을 담당하는 "한진 택배"의 구정 설날 연휴기간중에 "배송량 증가" 및 "휴무"로 아래와 같이 배송합니다. 
구정설날 및 추석 기간에는 모든 택배회사가 수백만건의 선물셋트 등으로 "배송대란"을 겪습니다. 
이로 인해 배송기간이 많이 지연될 수 있으니,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TV에서 설날이나 추석때 택배사들이 "배송 대란"을 겪고 있는 것을 많이 보셨죠? 
평소보다 몇십배의 배송량 증가로 택배기사님들이 많이 힘들어 하십니다. 

1. 인터넷 주문배송

(1) 2월 9일(금) 오후 3시 이전까지 결제하신 고객 : 2월 14일(수) 또는 설날 이후에 배송됩니다. (단, 무통장 입금완료/신용카드결제를 마친 고객에 한함)
(2) 2월 9일(금) 오후 3시 이후에 결제하신 고객 : 2월 22일(목) 안에 배송됩니다.
(3) 액자형 지도, 대형 지도, 대형 지구본, 맞춤형 상품 등의 일부 상품은 설날 이후에 배송됩니다.
(4) 설날/추석 기간 7일전부터는 정확한 배송기간과 시간을 당사도 알 수 없습니다.

2. 당사 매장판매

(1) 당사 매장판매는 2월 13일(화) 6시까지 근무합니다. 단, 방문전에 재고확인 여부를 위해 당사로 전화요망.
(2) 빠른 상품구매를 원하시는 고객님은 재고확인후에 당사를 방문해 주시고, 하단에 약도를 꼭~ 보고 오십시요. 
(3) 퀵서비스를 이용하실 고객님은 당사로 전화주십시오.(퀵서비스 비용 : 착불)
(4) 휴무기간 : 2월 14일(수) ~ 2월 19일(월) 

고향길 안전하게 다녀 오시고 행복한 연휴가 되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지도세상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센터 : 02-584-8670~1

 

이전글 지도세상 약도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