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센터 고객센터 회원 마이페이지 회사소개  
카탈로그 문의게시판 로그인 내정보 회사소개  
상품매뉴얼 공지사항 회원가입 주문상품 회사약도  
동영상 갤러리 1:1 채팅 비밀번호 찾기 관심상품 제휴문의  
포토 갤러리 일반 FAQ   쿠폰 대리점 모집  
동영상 학습센터 상품 FAQ   포인트 SNS 안내  
스마트 학습센터 주문배송조회        
오프라인 무료강의 교환/환불 정책        
  대량구매 안내        
  • 홈
  •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 공지사항
    • 이벤트
    • 일반 FAQ
    • 상품 FAQ
    • 주문확인
    • 교환/환불 정책
    • 대량구매 안내
    • 회사소개
  • 정보센터
    • 카탈로그
    • 동영상 카탈로그
    • 가이드북
    • 상품 갤러리
    • 맵소프트 TV
    • 천문지리학교
    • 고객 구매후기
  • 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배송
지도세상 mapworld
  • 지구본
  • 세계지도
  • 달본
  • 화성본
  • 천구의
  • 한국지도
  • 우주지도
  • 외국지도
  • 할인상품

서비스 운영 정책

  1. Home
  2. 서비스 운영 정책
  • 이용약관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 개인정보 취급 위탁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지도세상(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지도세상 온라인 쇼핑몰(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① “몰”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몰”에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ㅋ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00 사이버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몰”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몰“은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② “몰”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몰”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몰”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몰”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몰”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몰”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몰”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구매신청 및 개인정보 제공 동의 등)

  ① “몰”이용자는 “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예, 마우스 클릭)
	  5.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② “몰”이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2)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3)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4)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③ “몰”이 제3자에게 구매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도록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1)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받는 자, 2)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다만, 서비스제공에 관한 계약이행을 위해 필요하고 구매자의 편의증진과 관련된 경우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해 알림으로써 고지절차와 동의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제10조 (계약의 성립)

  ①  “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몰”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몰”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1조(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몰”은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수령 시 대금지급
	6. 마일리지 등 “몰”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7. “몰”과 계약을 맺었거나 “몰”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8.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2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3조(재화 등의 공급)

  ① “몰”은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몰”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몰”은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몰”이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4조(환급)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5조(청약철회 등)

  ① “몰”과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제2항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몰”이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몰”은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7조(개인정보보호)

  ① “몰”은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② “몰”은 회원가입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몰”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④ “몰”은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⑤ “몰”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⑥ 이용자는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⑦ “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⑧ “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⑨ “몰”은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 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거절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제18조(“몰“의 의무)

  ①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9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0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1조(연결“몰”과 피연결“몰” 간의 관계)

  ①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몰”은 피연결“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몰”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몰”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3조(분쟁해결)

  ① “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몰”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4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몰”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몰”과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7년 10월 1일부터 시행 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0차 변경일 : 2017년 10월 1일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개인정보 처리방침

1. 총칙
	ⓐ개인정보란 생존하고 있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부호, 문자, 음성, 음향 및 영상 등의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경우에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회사는 가입자정보보호를 위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이라 함) 및 개인정보보호법을 비롯한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률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가입자에게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떤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를 효과적이고 적극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회사가 노력하는 사항을 알립니다.
	ⓓ회사는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서비스 가입 화면 및 서비스 공지사항 내에 공개함으로써 가입자가 용이하게 볼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관련 법률 및 관련 규정의 변경 또는 내부 운영 방침의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이 변경될 경우 변경된 사항을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함으로써 개정된 내용을 가입자가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및 이용 목적
	ⓐ회사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이용합니다.
	ⅰ필수항목 : 이메일, 이름, 암호화된 비밀번호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ⅰ서비스 신청기록, 이용/해지 기록 등 서비스 이용시 발생한 내역
	ⅱ접속로그, 접속IP정보, 가입경로, 서비스 이용정보
	ⓒ이용목적
	ⅰ사용자관리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가입의사 확인, 가입
	㉰고지사항 전달 및 가입자 불만 접수 및 처리 의사소통 경로 확보
	ⅱ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구매 및 요금결제, 거래내역 관리
	㉯컨텐츠 제공, 이벤트/경품당첨 결과안내 및 상품배송
	ⅲ마케팅 및 광고 활용
	㉮가입자에게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서비스 및 상품 안내
3.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가입자가 “약관에 동의”의 체크박스를 체크하였을 경우 본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약관내용을 모두 읽고 이를 충분히 이해하였으며, 그 적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개인정보의 수집 방법
	ⓐ회사는 서비스 가입 절차, 이벤트나 경품 행사 등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합니다.
5. 개인정보 처리방침
	ⓐ회사는 기본적인 서비스 제공,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가입자편의 제공 등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외부 전문업체(또는 회사)에 위탁 및 자체운영하고 있습니다.
6. 개인정보 제3자 제공
	ⓐ회사는 서비스를 가입자에게 제공하기 위해서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ⅰ제공받는 자 : 맵소프트, 한진택배, 천일택배
	ⅱ개인정보 수집항목 : 고객명, 이메일, 휴대폰번호, 주소, 주문정보
	ⅲ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 고객문의 응대, 배송 처리
	ⅳ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서비스 이용기간 내에 해지 이전까지
	ⅴ개인정보 수집 및 제공방법 : 가입자가 서비스가입 시, 상품 주문 시 “개인정보 제3자 제공동의”의 체크박스를 체크하였을 경우 본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한 약관내용을 모두 읽고 이를 충분히 이해하였으며, 그 적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가입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가입자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로 열람하거나 정정할 수 있습니다.
	ⓑ가입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가입자의 일방적인 개인정보 변경 시 회사의 규정된 정책에 따라 개인정보 이관 및 서비스유지가 될 수 있으며, 내부 정책에 의거한 처리에 대해서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
	ⓐ서비스 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가입자가 동의한 내용을 가입자는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동의 철회는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E-mail등으로 연락시 지체 없이 서비스 탈회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회사는 동의 철회를 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를 취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가입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합니다.
9.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가입자의 개인정보는 본 서비스 가입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에 보유 및 이용되고, 서비스 탈회 시 수집된 개인의 정보가 열람 또는 이용될 수 없도록 파기 처리됩니다. 다만,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보존합니다.
	ⓑ가입자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에 대해 가입자가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해당 정보를 열람/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가입자가 자발적으로 서비스를 탈회한 경우 서비스 재가입, 임의 해지 등을 반복적으로 행함으로써 본 서비스가 제공하는 할인쿠폰, 이벤트 혜택 등의 경제상의 이익을 불법 편법적으로 수취하거나 이 과정에서 명의도용 등의 행위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목적으로 서비스 탈회 후 6개월 동안 사용자의 식별정보를 보관합니다.
	ⓓ가입자가 서비스 사용을 종료하신 이후 서비스 제공과 관련된 각종 문의사항에 응대하기 위해 서비스 사용로그는 서비스 종료 후 12개월간 보관하며,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는 6개월간 보관합니다.
10.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에 따라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방법, 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1. 파기절차 및 시점
	ⓐ가입자가 서비스 가입 등을 위해 기재한 개인정보는 서비스 해지 등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위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에 따른 보유기간이 경과한 후에 삭제되거나 파기합니다. 일반적으로 잔존하는 채권,채무 관계가 없는 경우 본 서비스 가입 시 수집되어 전자적 파일형태로 관리하는 개인정보는 서비스 탈회 시점에 바로 삭제 됩니다. 단, 가입자응대 및 불법적 사용자에 대한 관련 수사기관 협조를 위하여 탈회 후 6개월간 사용자 정보 데이터를 보관하며 6개월 이후에는 사용자의 모든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파기 시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 또는 소각하거나 화학약품 처리를 하여 용해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12.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회사는 가입자의 의견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며, 가입자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입력한 부정확한 개인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가입자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사용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가입자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가입자님 자신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를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법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13.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고지 또는 통지방법
	ⓐ회사가 가입자가 동의한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가입자에게 추가적인 동의를 얻고자 하는 때에는 미리 가입자이게 개별적으로 서면, 전화, 인터넷 홈페이지 등에 개재하는 등으로 해당사항을 통지하고 이에 대한 동의를 얻습니다.
	ⓑ타인에게 가입자의 개인정보의 수집, 보관, 처리, 이용, 제공, 관리, 파기 등을 위탁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등을 통하여 인터넷 홈페이지에 공개합니다.
	ⓒ회사가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 상속 등으로 그 권리, 의무를 이전하는 경우 서면, E-mail 등을 통하여 가입자에게 개별적으로 통지합니다. 다만, 서면, E-mail 기타의 방법에 의한 통지는 과실 없이 가입자님의 연락처를 알지 못하는 경우에는 인터넷 홈페이지에 30일 이전에 게시하고, 천재, 지변 그 밖에 정당한 사유로 위 홈페이지 게시가 곤란한 경우에는 2곳 이상의 일반일간신문(가입자의 대부분이 특정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에는 그 지역을 보급구역으로 하는 일반일간신문으로 할 수 있습니다)에 1회 이상 공고하는 것으로 갈음합니다.
14.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본 서비스에서는 가입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기술적 대책과 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으며, 이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ⅰ기술적 대책
	회사는 가입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입자님의 비밀번호는 암호화 해 보호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ⅱ관리적 대책
		-회사는 가입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 등을 마련하여 소속 직원으로 하여금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가입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입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가피한 자
		-회사는 가입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 등을 마련하여 소속 직원으로 하여금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물리적 논리적으로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컴퓨터를 이용하여 가입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경우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가진 담당자를 지정하여 ID 및 PASSWORD를 부여하고, 해당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신규직원 채용 시 정보보호서약서 또는 개인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함으로 직원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직원 퇴직 시 비밀유지서약서에 서명함으로 가입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하였던 자가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훼손/ 침해 또는 누설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가입자님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사용자의 경우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개인정보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공동으로 사용하는 모바일 단말기에서 저희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경우, 서비스 이용을 종료 시 반드시 로그아웃 처리 후 해당 홈페이지를 종료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타인을 통해 가입자님의 정보가 이용될 위험이 있습니다.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가입자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15.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
	ⓐA.	회사는 사용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oo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사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사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은(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ⅰ쿠키 등 사용목적
	㉮가입창 자동종료,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사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ⅱ쿠키 설정 거부 방법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16. 의견수렴 및 불만 처리
	ⓐ회사는 가입자와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가입자센터 등 가입자상담창구를 운영하고 있으며 가입자에게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면 언제든 성실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ⅰ개인정보 관련 가입자센터
	-개인정보처리담당자 : support@mapworld.co.kr
	-전화번호 : 010-4040-0968
	ⅱ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전화: 118
	-URL: http://privacy.kisa.or.kr
	ⓒ주하는 경우에는 그 지역을 보급구역으로 하는 일반일간신문으로 할 수 있습니다)에 1회 이상 공고하는 것으로 갈음합니다.
	-전화: 02-3480-3571
	-E-mail: cybercid@spo.go.kr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전화: 전화: 1566-0112
	-URL: http://www.netan.go.kr
17.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
	ⓐ회사는 가입자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며, 가입자의 개인정보가 훼손, 침해 또는 누설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가입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 시 가입자센터에서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을 드리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입자가 본 서비스의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와 연락을 원하실 경우 아래의 연락처 또는 E-mail로 연락을 주시면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18. 개인정보보호 총괄 책임자
	-성명 : 서만원
	-이메일 : support@mapworld.co.kr
	-전화번호 : 070-8258-0967
19. 광고성 정보 전송
	ⓐ회사는 가입자의 사전 동의 없이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안내 등 가입자 지향적인 마케팅을 수행하기 위하여 광고성 정보를 E-mali로 전송하는 경우에는 광고성 정보 전송에 대한 가입자의 사전 동의 후 E-mail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아래와 같이 가입자가 광고성 정보임을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ⅰE-mail의 제목란 : '(광고)' 또는 '(성인광고)'라는 문구를 제목란의 처음에 빈칸 없이 한글로 표시하고 이어서 E-mail 본문란의 주요 내용을 표시합니다.
	ⓒ광고수신에 동의한 가입자에게 팩스, 이동전화 문자메시지 전송 등 E-mail 이외의 방법을 통해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에도 전송자의 명칭을 표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20. 고지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17년 7월 13일에 제정되었으며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경우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애플리케이션 공지사항 팝업 및 공지사항 메뉴 내 고지할 것입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7년 10월 1일부터 시행 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0차 변경일 : 2017년 10월 1일
							

개인정보 취급 위탁

1.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 이용과정 등에서 따로 동의하는 경우나 법령에 규정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서비스 제공 목적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 또는 공유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서비스 향상, 법령이나 이용약관에 반하여 다른 고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잘못된 이용행위의 차단ᐧ방지 및 안정적인 개인정보 취급을 위해서 귀하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미리 그 사실을 고객에게 고지하겠습니다.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 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하겠습니다. 현재 고객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잘못된 이용행위를 차단 및 방지하기 위해 고객의 동의을 받아 아래와 같이 회원의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업체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탁 업체 : 맵소프트, 한진택배, 천일택배
	ⓑ위탁업무내용 :
		-맵소프트 : 서비스 관련 고객상담 등
		-한진택배, 천일택배 : 상품 배송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서비스 해지 또는 위탁 계약 종료 시 까지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7년 10월 1일부터 시행 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0차 변경일 : 2017년 10월 1일
							

지도세상


대표 · 오은경
사업자등록번호 · 376-05-0035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6-경기부천-0881
사업장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계남로 81, 2221동 305호
이메일 · support@mapworld.co.kr

고객센터

02-584-8670~1

서울시 동작구 사당로26길 106, 미광빌딩 2층
국민은행 · 219601-04-275447 · 오은경(지도세상)

KB 에스크로

한국정보통신 에스크로

네이버페이 가맹점

© All Rights Reserved, 지도세상
  •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
  • •
  • 사업자정보확인